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형돈 열애설? '우결' 아닌 실제 사랑에 빠지다

상신당이야기

by 상신당 2009. 4. 7. 10:04

본문


이라 그럴까요?^^
요즘들어 부쩍 좋은 소식이 상신당 귀에도 자주 들려오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매주 주말마다 상신당을 즐겁게 해줬던 개그맨 정형돈 씨가 진짜 사랑에 빠졌다고 하는군요.

미모의 한 예능 작가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있었다고 합니다^^
정형돈 씨와 열애중인 것으로 밝혀진 예능 작가는 정형돈 씨보다 4살 연하의 한 모씨라고 하네요.

측근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은 SBS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와 담당작가로 만났으며 좋은 만남을 지속해 왔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 정형돈 씨의 열애설에 대해 정형돈 씨의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최근에야 열애 사실을 들었으며, 열애설이 사실이다”고 밝혔으며
현재 그 작가는 일을 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일요일일요일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의 가상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정형돈 씨이기에,
앞으로의 '우리 결혼했어요', '우결'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어쨌든, 정형돈 씨의 열애설이라니,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형돈 씨, 행복하시길 상신당도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